[펜트하우스2] 3회 요약 '학교 폭력 신고했더니 모두가 아니라고 한다... ' / 'The Penthouse2' Special | SBS NOW

Hiburan

★로나 두둥등장★
헤라 키즈들에게 괴롭힘당하지만
모두가 아니라고 하는 상황..༼ಢ_ಢ༽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 매주 금,토 밤 10시 본방송
#펜트하우스2 #하이라이트 #ThePenthouse2
▶ Subscribe NOW! SBS NOW! bit.ly/2YRf9Kn
▶ Homepage : programs.sbs.co.kr/drama/penthouse2/
▶ Facebook : sbsdrama.official/
▶ Instagram : sbsdrama.official

Komentar

  • 하잉
    하잉4 jam yang lalu

    궁금한개있는데..경찰교복은어떻게...한거이죠??~♥!★★★

  • 사랑한다고 록련록련록련
    사랑한다고 록련록련록련9 jam yang lalu

    정주행 할려고 왔어요!

  • 김아진
    김아진3 hari yang lalu

    헐~~ 제니가ㅠㅠ 왕따를 당하고있어 민혁이까지 어떻게 제니한테 근데 석훈이는 제니 도와줄려는 거고

  • Xu Minghao এর বাংলাদেশী বউ
    Xu Minghao এর বাংলাদেশী বউ3 hari yang lalu

    Tbh , they lost everything love , friendship everything for that darn trophy

  • Xu Minghao এর বাংলাদেশী বউ
    Xu Minghao এর বাংলাদেশী বউ3 hari yang lalu

    I feel like the kids has becoe more handsome and pretteir in s2

  • lusteryoon루스터윤
    lusteryoon루스터윤5 hari yang lalu

    7:55 유진 미모에 치인다..

  • 민주
    민주5 hari yang lalu

    이분들은 폰 비번을 다 안해놓으시나봐

  • 얼추
    얼추7 hari yang lalu

    김소연 너무 섹시하다...

  • 공득원
    공득원8 hari yang lalu

    이민혁 뷰우우웅신

  • Erica Ann Gandeza
    Erica Ann Gandeza8 hari yang lalu

    Eugene’s beauty never fades. She’s so beautiful.

  • Xu Minghao এর বাংলাদেশী বউ

    Xu Minghao এর বাংলাদেশী বউ

    3 hari yang lalu

    yeah

  • 옐띵
    옐띵9 hari yang lalu

    그때 이사장님이랑 천서진이랑 작정안했었으면 지금은 윤희가 연애인...?

  • Nua Nua
    Nua Nua10 hari yang lalu

    빵구똥구 안 어울리게 이게 뭐지. 막막막장 드라마인가???

  • Илясь Шалкар
    Илясь Шалкар11 hari yang lalu

    Какая серия

  • 두부
    두부11 hari yang lalu

    1:14 저..천서진씨...평소에 그렇게 소리를 질러대는걸 보면 그 누가됐든 "저 여자 곧 성대결절 오겠는데.." 하지 않을까요..?

  • 류세대마왕
    류세대마왕12 hari yang lalu

    11:21 페.. 페이커?

  • zion lady
    zion lady12 hari yang lalu

    The trophy was not the problem, but GREED. No one was satisfied to be in their lane...they wanted to be called and hailed as 'No 1'. They had different talents...but were not satisfied. That dissatisfaction became their undoing.

  • Destyanika Afdharifa
    Destyanika Afdharifa13 hari yang lalu

    ㅊㄷ걋무ㅛㅁ ㅠㅁㅎㅕㄴ ㅠ뭏ㄷㅅ

  • 민유정
    민유정13 hari yang lalu

    5~12화 요약은 없나요

  • Barshana Shrestha
    Barshana Shrestha14 hari yang lalu

    That bloody trophy it just ruined everything,friendships ,love and the life of their children

  • Xu Minghao এর বাংলাদেশী বউ

    Xu Minghao এর বাংলাদেশী বউ

    3 hari yang lalu

    true

  • RoRo99 black

    RoRo99 black

    3 hari yang lalu

    It’s very cheap Jenny trophy more expensive than the one they fight for it 😂

  • Nabila Zahwa

    Nabila Zahwa

    11 hari yang lalu

    True

  • 비비빅흑임자 맛
    비비빅흑임자 맛15 hari yang lalu

    11:54 이때 표정ㅠ 아 ㅈ됐다... 하는거ㅋㅋㅋ큐ㅠㅠㅠㅠ 비서들 극한직업이다 진짜..

  • 핀이
    핀이16 hari yang lalu

    진짜 개 막장 ,,,,

  • 김지원
    김지원17 hari yang lalu

    ???:멈춰

  • 유정
    유정17 hari yang lalu

    오윤희가 노래를??????????????????

  • 모나비
    모나비18 hari yang lalu

    유진님 넘 이뽀ㅠ

  • 『ŴłDŹ』 Gaming [위즈]
    『ŴłDŹ』 Gaming [위즈]18 hari yang lalu

    도청하우스

  • 전송이
    전송이18 hari yang lalu

    배로나 안죽음?

  • HeyyItz_ jason
    HeyyItz_ jason18 hari yang lalu

    That woman with red purple hair reminded me of a mixed of kim jisoo and Sandara Park.

  • Xu Minghao এর বাংলাদেশী বউ

    Xu Minghao এর বাংলাদেশী বউ

    3 hari yang lalu

    @Dyu's Pie yeah i think she is talking about eugene and i agree with her

  • Dyu's Pie

    Dyu's Pie

    8 hari yang lalu

    Eugene???

  • 채은
    채은19 hari yang lalu

    도청앱 설치하겠습니까? 넹!!!😃 오케이👌👌👌🤗 설치완료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드카운터등꽃
    레드카운터등꽃19 hari yang lalu

    제니가 그 전설의 똥꾸빵구다

  • 김바내나tv
    김바내나tv19 hari yang lalu

    응 넌 수련언니랑 달라.

  • 윤기나는 망개떡을 냠
    윤기나는 망개떡을 냠20 hari yang lalu

    20:26 나도 떨리는군..^^

  • 헬로키티
    헬로키티20 hari yang lalu

    도비서가 제일 불쌍해보임,,,,,,

  • S2 ing
    S2 ing20 hari yang lalu

    로건 맘에 들긴 하는데... 지도 설아 돈주고 팔앗엇으면서 이제와서 ㅈㄴ 챙기고 신경쓰고 복수하고.. 윤희도 잘못햇지만 자도 뭐라할 처지 아님;;;;;

  • 장서인
    장서인20 hari yang lalu

    취하고있어 이거 뭔말이지?

  • 최수현
    최수현20 hari yang lalu

    오윤희는 아나따니까!!!!

  • 임프로
    임프로21 hari yang lalu

    16:02 ㄹㅇ 겁나 아프겠다

  • myworld
    myworld21 hari yang lalu

    서진이좀 그만 괴롭혀ㅠㅠㅠ 사방이 적이야...

  • Rach Linel
    Rach Linel22 hari yang lalu

    Is rona alive?

  • ᄋᄋᄋ
    ᄋᄋᄋ22 hari yang lalu

    5:47 뭐라는거지...아무리 돌려도 모르겠네...

  • ᄋᄋᄋ

    ᄋᄋᄋ

    22 hari yang lalu

    @ᄋᄋ 와 감사해요

  • ᄋᄋ

    ᄋᄋ

    22 hari yang lalu

    수영하고왔어 요

  • 김가영
    김가영22 hari yang lalu

    5:48에 뭐라 하는건지 아시는분 있나요??ㅠㅠ

  • 예은 _

    예은 _

    18 hari yang lalu

    나는 수영하고왔어 라고 한 거 같아요

  • 한은경
    한은경22 hari yang lalu

    진짜 상추는 거 마자요🤐😯😫

  • 채리닝
    채리닝23 hari yang lalu

    1등 이였는데..시간 엊ㅅ어서 댓글 못 적음

  • 서현이
    서현이23 hari yang lalu

    ㅎㅎㅎ

  • 로할
    로할23 hari yang lalu

    최고 모범생이 아니라 최고 부자들이겠지...

  • 시래깃국
    시래깃국24 hari yang lalu

    15:29 진짜 그 아빠에 그 아들이네

  • 박채우
    박채우24 hari yang lalu

    재니 불쌍해 ㅎㅎ.

  • 하린%
    하린%24 hari yang lalu

    8:32천서진 성대 빨간거봐;;;;

  • 꼬밍이
    꼬밍이25 hari yang lalu

    14:17 우리에게 돌아오는 금요일은 펜트 하는 날~ 너무기뻥ㅇ♡♡♡

  • 준석
    준석25 hari yang lalu

    천서진은 맨날 책상 엎네 치우는 거 힘들게

  • 빛나는 미모의유진
    빛나는 미모의유진26 hari yang lalu

    헤이 로건리 로나 걱정하지 말라면서 가게 해주ㄴ.....?

  • 엄지혜
    엄지혜27 hari yang lalu

    맨날 오윤희 오윤희 ㅈㄹ하니까 목이쉬지

  • SHARIPOVA KHABIBA
    SHARIPOVA KHABIBA27 hari yang lalu

    저는 처음에 윤희님이 나쁜 줄 알았는데 윤희님이 너무 착하더라구요

  • 히히
    히히27 hari yang lalu

    사람들은 이 드라마만 보면 탐정이 되더라...

  • diantriana 11
    diantriana 1128 hari yang lalu

    매우 스트레스

  • 메로나
    메로나28 hari yang lalu

    엄마... 잘하네?

  • 낭만
    낭만28 hari yang lalu

    적어도 앱을 깔려면 앱스토는 들어가야하자나 ㅋㅋㅋ

  • 김미애
    김미애28 hari yang lalu

    💗💕❤💗💕

  • Daily 현's
    Daily 현's29 hari yang lalu

    05:46 혹시 쉬 하고 왔다는거임??

  • 박허니
    박허니29 hari yang lalu

    16:26 걍 CCTV를 보면 되잖아...

  • 박허니

    박허니

    21 hari yang lalu

    드라마가 아닌 이상 절대 일어날 수 없는 일

  • 혜원

    혜원

    21 hari yang lalu

    그럼 부잣집 애들한테 불리하니께.... 두기두기는 돈많은 애들 편이니까☆

  • 조한울
    조한울Bulan Yang lalu

    로건 리는 언제 봐도 멋있어

  • 윤서
    윤서Bulan Yang lalu

    펜트하우스에선 3명이죽습니다 1민설아 2? 3배로나

  • 오종혁
    오종혁Bulan Yang lalu

    홀 리 몰 리

  • 윤서2
    윤서2Bulan Yang lalu

    근데 천서진 말이 맞는데 라이벌이 있으면 좋은건뎅

  • 庄司専治
    庄司専治Bulan Yang lalu

    연기. 빵점. 여기또있네. 자신감 가지고 연기해봐요.

  • 기역니은디귿
    기역니은디귿Bulan Yang lalu

    플레이스토어에 도청앱을 검색하세요

  • YN C
    YN CBulan Yang lalu

    9:45 넌 딸을 잃었고

  • Mal
    MalBulan Yang lalu

    Please notify me if it already have a subtitle 🥺🥰

  • ParkTwice

    ParkTwice

    14 hari yang lalu

    @Mal haha no problem 😂

  • Mal

    Mal

    14 hari yang lalu

    @ParkTwice Totally forgot 😂 thanks for reminding me ☺️

  • ParkTwice

    ParkTwice

    14 hari yang lalu

    Have you watched it now then?

  • 부산부산
    부산부산Bulan Yang lalu

    로건리가 심어놓은 안집사 일반집사는 아닌듯

  • 낄낄끼릭끼릭
    낄낄끼릭끼릭Bulan Yang lalu

    아니 천서진이아무리나쁜년이지만 저렇게 강제로 키스하는건 성폭력이라구....

  • eun son
    eun sonBulan Yang lalu

    진짜 볼수록 재밌다니까

  • 어두컴두컴
    어두컴두컴Bulan Yang lalu

    1:01 없는번호라서...다..당황하셨어요..? 고객님??

  • 배로나
    배로나Bulan Yang lalu

    나 재입학했다 얘들아

  • Chloe Park
    Chloe ParkBulan Yang lalu

    아 씨발 천서진 하은별 보다 오윤희랑 배로나가 더 짜증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규리
    김규리Bulan Yang lalu

    아니 그깟 청아예고가 뭐라고 ;; 그냥 다른 좋은 학교가면 안돼?? 이해할수가 없네

  • 성이름
    성이름Bulan Yang lalu

    아 ses 슈 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테일하다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우지는사랑입니다
    우지는사랑입니다Bulan Yang lalu

    ?.....현수야....여신이야?......제우스가 잠깐 사람구경도 해보라고 내려보낸거야?.....

  • Qorry Atul Hasanah
    Qorry Atul HasanahBulan Yang lalu

    Hmm there's no CC 😔

  • 공주
    공주Bulan Yang lalu

    5:47 뭐라고 하는거에요?? 뭐 하고왔어....?..?.?.??

  • 공주

    공주

    Bulan Yang lalu

    @구려뽀짝 와씨 감사해옄ㅋㄹㅋㅋㅋㄹㅋㅋㄹㅋㅋㅋㅋㅋ 며칠동안 계속 이거만 생각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입니다ㅠㅠ❤️❤️

  • 구려뽀짝

    구려뽀짝

    Bulan Yang lalu

    수영하고 왔어 같아용 머리 살짝 젖어있는 것도 그렇구

  • 박지영
    박지영Bulan Yang lalu

    14:50 Jay Park?

  • 완두콩
    완두콩Bulan Yang lalu

    로나야 제발ㅜㅜㅜㅜㅜ

  • 하이눈사람
    하이눈사람Bulan Yang lalu

    여러분들 수련언니 누가 죽임?

  • 하이눈사람

    하이눈사람

    Bulan Yang lalu

    @포포 네

  • 포포

    포포

    Bulan Yang lalu

    주단탱이요

  • 아기따개비루
    아기따개비루Bulan Yang lalu

    10:34초 부분에 하은별도 계획에 포함되있다는건 엄청난 복선이 될것같음 하윤철은 하은별은 엄청나게 아끼고 사랑스러워함 근데 윤희가 건든다? 하윤철은 더이상 오윤희랑 사이 좋게 못지냄 또한 천서진은 이제 나락임 왜냐 이번 6화인가 5화에 천서진이 주단태랑 계약함 근데 이게 또 문제가 됨 어떻게 되냐? 지금 오윤희가 내려오라고 하고 있음 천서진 성격상 절대 굴복 안함 그냥 계속 질질 끌고 감 그리고 발표회때 내생각에 천서진 엄마나 동생 오윤희 기자 이셋중에서 터트림 그럼 천서진은 자연스럽게 이미지가 나락이됨 그럼 주단태 주식은 당연히 더 떨어짐 그래서 주단태가 천서진한테 뭐라함 이런식으로 될듯

  • 피얀이Piyanni
    피얀이PiyanniBulan Yang lalu

    오윤희 진짜 정신병자다..

  • 윤남힝
    윤남힝Bulan Yang lalu

    10:11

  • ميدو زتونة للرحلات و السفر
    ميدو زتونة للرحلات و السفرBulan Yang lalu

    Wow its beautiful gril

  • Change In
    Change InBulan Yang lalu

    안현홍 언니구낭 ㅋㅋ 반가워용 세친구에서 잼나게봣는데 ㅋ

  • 민서말랑이X_x
    민서말랑이X_xBulan Yang lalu

    요즘..유진님이 너무 이뻐..핑크머리 너무 이쁘고 세련되보여 ㅜㅜ

  • Calon Mba Guru
    Calon Mba GuruBulan Yang lalu

    Ya Allah susah banget pengen nonton gratisan😭

  • 호윤히이
    호윤히이Bulan Yang lalu

    9:32 나는 저얼굴 되려면 몇번을 환생(?)해야하는거야

  • 혜원

    혜원

    20 hari yang lalu

    환생해도............ 유진님 미모는 아무나...... 못 따라갈것 같은데...ㅠㅠㅠㅠㅠㅠ

  • 한예린
    한예린Bulan Yang lalu

    근데 오윤희가 잘돼는것도 별론데

  • 유튜브팡팡
    유튜브팡팡Bulan Yang lalu

    16:00 명장면

  • ᅳᅳ
    ᅳᅳBulan Yang lalu

    난 오윤희 아직도 괘씸함.. 퀸수련 숨어지낼때 불러내서 주단태한테 갖다받치고 퀸수련 죽이자고 부탁하고 그렇게 매달리더니 주단태한테 배신당하고 나니까 갑자기 모든걸 깨달았어...언니 원수갚아줄게 하면서 하윤철한테 다시 붙어서 샤바샤바.. 박쥐보다 더한 인간임... 딸내미랑 꾸역꾸역ㅅ 살던거 한국에서 제일 비싼 아파트 살게 도와준게 누군데... 심수련 도울려고 주단태 회사드러가고 팀장되고 하더니 지가 주단태까지(팬트하우스) 차지할수 있을거라고 생각한 자체가 겁나 웃김

  • 미의여신유진

    미의여신유진

    Bulan Yang lalu

    ㅎㅎ

  • 안승호

    안승호

    Bulan Yang lalu

    아이고 네네

  • 5현
    5현Bulan Yang lalu

    석경이가 5분 50초쯤에 뭐라고 하는거에요?? 취하고왔어??

  • 미의여신유진

    미의여신유진

    Bulan Yang lalu

    수영하고 왔다고 하는겁니다😊

  • 우영
    우영Bulan Yang lalu

    근데 주단태가 도실장한테 유도심문한 게 레전드였음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누구 비선데 어떤 사람이 나한테 와서 저리 이야기하면 나도 술술 불듯 ㅆㅂ

  • 김연우
    김연우Bulan Yang lalu

    로나 염병한다고 생각되는데 로나 행동 이해 좀 시켜주세요......

  • 영알못
    영알못Bulan Yang lalu

    배로나는 절대로 입학 할 수 없오!!!

  • L양_날개를 달고
    L양_날개를 달고Bulan Yang lalu

    유진 저때 노래부를때 이쁜척한다고 ...

  • 미의여신유진

    미의여신유진

    Bulan Yang lalu

    @안승호 ㅋㅋㅋ맞는말

  • 안승호

    안승호

    Bulan Yang lalu

    이쁘니까 이쁜척하징

  • Hamzah Istiqomah
    Hamzah IstiqomahBulan Yang lalu

    Ya Allah ora ngarti....

  • k
    kBulan Yang lalu

    난 분명 최고의 반전은 오윤희는 배로나를 죽이지 않았음이 밝혀질 것 같다

  • 지님

    지님

    Bulan Yang lalu

    나덩

  • 미의여신유진

    미의여신유진

    Bulan Yang lalu

    오윤희가 배로나를..?민설아 아닌가요.. 아니라면 죄송

  • seongick kim
    seongick kimBulan Yang lalu

    나 천서진 팬인데 이젠 카리스마 짱 오윤희팬임

  • 미의여신유진

    미의여신유진

    Bulan Yang lalu

    ㅋㅋㅋㅋㅋㅋㅋㅋ

Berikutnya